후원 안내후원 안내

home HOME > 후원 안내 > Sampling Frame

Sampling FrameSampling Frame

한국 유일의 IBP (Invitation Based Panel)
“컨슈머인사이트/인바이트의 82만 IBP는 표본의 대표성과 독립성을 담보할 수 있는 유일한 패널입니다”

컨슈머인사이트/인바이트 IBP:초대형 기획조사를 위한 확률적 표본 추출에 따라 조사 참여 권유를 받고, 조사를 완료한 후, e-mail, 유선전화, 무선전화를 이용한 조사에 답해 주겠다고 약속(Permission)해 주신 분들입니다.
						컨슈머인사이트/인바이트의 IBP에는 홈페이지 방문자, 배너 광고 이용, 경품 이벤트, 추천 이벤트, 포털과의 제휴를 통해 가입한 패널은 단 한명도 없습니다.

컨슈머인사이트/인바이트의 IBP 82만명 중에 일반 패널과 같은 방법으로 모집된 사람은 단 1명도 없습니다.
누구나 조사 패널이 될 수 있다면 정보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담보할 수 없습니다.
이해집단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 조사는 IBP를 사용했을 때만 가능합니다.